2024-04-19 19:47 (금)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에듀윌 단기단박 합격반’ 오픈
상태바
에듀윌, 전산세무회계 ‘에듀윌 단기단박 합격반’ 오픈
  • 박민영 기자
  • 승인 2015.11.23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간은 반으로, 효과는 두 배로"…'단기 합격' 위한 최적의 커리큘럼 제공

(시사캐스트, SISACAST= 박민영 기자) 전산세무회계 전문 온라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단기단박 합격반’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단기단박 합격반’은 기초회계 이론부터 과정별 이론 및 실무강좌, 기출해설특강까지 단계별 학습을 통해 실전문제 해결능력을 향상시켜 단기간에 전산세무회계 과정을 완벽하게 마스터 할 수 있는 합격 패키지다.

특히 기초회계 이론강의는 전산세무회계 초보 입문자를 위한 회계 필수 기초강의이며, 이론 강의는 시험에 출제되는 이론과 문제 위주의 핵심 마스터 과정이라고 볼 수 있는데, 실무강의에서는 실무 프로그램을 통해 빠르고 익숙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고, 기출문제 해설특강은 시험출제유형을 분석해 실전에 대비할 수 있다.

에듀윌은 수강료를 파격적으로 낮춰 부담 없는 수강료로 전산세무회계 자격증 취득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초보자를 위한 기초회계 이론 강의와 모바일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현직 세무사 직강으로 커리큘럼에 대한 공신력을 높였다.

에듀윌에 따르면 전산세무 1급과 전산세무 2급, 전산회계 1급, 전산회계 2급 중 선택수강 할 수 있다.

전산세무회계 시험은 전산세무 1급과 2급, 전산회계 1급과 2급이 있으며, 시험구성은 이론시험 30%, 실무시험 70%를 차지한다. 100점을 만점으로 하여 70점 이상 득점하면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응시자격에 특별한 제한이 없으며, 취득 후 세무공무원이나 세무회계법인, 컨설팅기업, 금융기관, 국영기업체 등에 취업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에듀윌은 전산세무회계, ERP정보관리사, 재경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합격요약집’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합격요약집에는 회계관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꼭 알아야 할 회계 기본 개념을 정리했다.

이론시험 대비 ‘일반기업회계기준’과 ‘국제회계기준’, 실무시험 대비 ‘실전분개연습’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에듀윌은 지난 1992년 국가고시교육본부를 시작으로 국가공인 자격증 및 공무원 교육 콘텐츠를 연구, 개발, 제공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교육기업으로 자리잡아가고 있으며,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사회복지사 등 전문 자격증에서부터 검정고시, 7급/9급/경찰공무원 시험에 이르기까지 에듀윌 교육연구소의 철저하고 체계화된 커리큘럼과 최고의 교수진, 콘텐츠 구성 그리고 고객 중심의 앞선 서비스로 최상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