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6:03 (목)
에듀윌, 국가직 9급 공무원 시험대비 '족집게 무료 특강' 진행
상태바
에듀윌, 국가직 9급 공무원 시험대비 '족집게 무료 특강' 진행
  • 이선진 기자
  • 승인 2016.03.15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1일~26일까지 출제 예상 문제 총정리…'합격요약집' 무료증정 이벤트 실시

(시사캐스트, SISACAST= 이선진 기자) ㈜에듀윌(대표 양형남)이 운영하는 에듀윌 9급 공무원 서울 대방과 노원학원, 부산 서면학원, 인천 부평학원에서는 내달 9일 실시될 국가직 9급 공무원 시험을 앞두고 ‘족집게 무료 특강’을 개최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족집게 특강’은 9급 공무원 수험생들의 마무리 학습에 도움을 주기 위해 준비됐으며, 현재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신청을 받고 있다.

특강은 각 학원 별로 오는 21일부터 26일까지 매일 오후 7시에 국어, 영어, 한국사, 행정법, 행정학, 사회 등의 과목별 특강이 진행되며, 시간표와 교수진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특히 에듀윌은 교수진의 경우 교수소개와 함께 샘플강의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에듀윌은 ‘족집게 특강’에 참여하지 못한 수험생이나 특강을 다시보고 싶어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족집게 특강 다시보기’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에듀윌은 댓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9일부터 내달 8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족집게 특강에 대한 기대평이나 수강평을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우수 작성자 5명에게는 영화예매권(2매)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캔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15일이다.

아울러 에듀윌은 직접 제작한 9급 공무원 필수과목 ‘합격요약집’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 ‘합격요약집’은 공무원 수험생들이 꼭 알아두어야 할 기본 개념을 과목별로 정리해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합격요약집’은 손 안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틈틈이 학습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며, 국어는 OX문제로 확인하는 공무원 국어문법을 수록했고, 영어는 필수 생활영어 및 주요 표현과 기출문제, 한국사는 시대별 사료 학습을 통해 한국사를 총 정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