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3:40 (금)
에듀윌, 소방공무원 학원 '개원 이벤트'…다양한 선물과 수강료 할인혜택까지
상태바
에듀윌, 소방공무원 학원 '개원 이벤트'…다양한 선물과 수강료 할인혜택까지
  • 박민영 기자
  • 승인 2016.04.19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2일 그랜드 오픈 앞둬 상담·수강료 할인 혜택 제공

(시사캐스트, SISACAST= 박민영 기자) 공무원 전문 교육 기업으로 이름난 에듀윌은 5월 2일 소방공무원 노원학원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개원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소방공무원에 대해 상담을 받는 수험생들에게는 공무원 최우선 보카 교재와 체력을 위한 악력기, 고급 텀블러 등이 포함된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수험생에게 증정되는 '공무원 최우선 보카'는 공무원 영어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어휘와 숙어만 선별한 '최우선 VOCA+IDIOM'교재로 공무원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최우선 어휘 1,196개, 숙어 656개가 수록돼 있다.

이는 각 50개의 챕터로 구성돼 하루 2개 챕터씩 한 달 동안 총정리할 수 있도록 구성해 수험생들의 학습효율을 크게 높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소방직·군무원(군인이 아니면서 군대에 관한 업무를 처리하는 자) 공무원 합격 반의 수강료를 최대 69%까지 할인해 주는 수강료 할인 이벤트도 한다.

소방직·군무원 합격반은 소방직 공채와 소방직 일반특채, 소방직 특채(소방관련학과), 군무원 과정 중 선택 수강할 수 있다.

더불어 합격전략 설명회가 4월 30일(토)과 5월 7일(토), 5월 14일(토)에 진행될 예정이며, 5월 16일(월)부터 20일(금)까지 공개강의도 열린다.

5월 2일 에듀윌에서 오픈 예정인 소방공무원 노원학원은 노원역과 근거리에 위치해 편의성과 접근성을 갖추고 있다. 또한, 휴식공간은 물론 영상강의실과 독서실, 사물함 등 최신식 시설들을 완벽하게 구축할 계획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