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1:02 (금)
[산업단신] 대한항공 비빔밥으로 미국인들 입맛 사로잡아 外
상태바
[산업단신] 대한항공 비빔밥으로 미국인들 입맛 사로잡아 外
  • 이정인 기자
  • 승인 2016.06.20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이정인 기자)

◇대한항공 비빔밥으로 미국인들 입맛 사로잡아

대한항공은 최근 미국 아스펜에서 열린 ‘제34회 푸드 & 와인 클래식’에서 비빔밥 기내식을 선보이는 행사를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한식 전문 기내식 조리사가 비밤밥의 유래와 조리법을 직접 설명하고 시연했다. 현지 관람객들의 관심과 호응이 높아 3일 동안 준비한 5000인분의 시식용 비빔밥이 동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대한항공은 주요 국제 음식 관련 행사에 참가해 비빔밥 등 한식 기내식을 전 세계에 지속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제34회 푸드 & 와인 클래식’에는 7년째 참여 중이다.

◇제주항공, 기내 면세품 쇼핑 돕는 ‘퍼스널 쇼퍼’ 운영

제주항공은 국제선 탑승객들이 기내에서 면세품을 사는데 도움을 주는 ‘퍼스널 쇼퍼(Personal Shopper)’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퍼스널 쇼퍼는 백화점 등에서 일부 VIP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쇼핑 도우미 서비스의 일종이다. 제주항공 측은 “150여명의 객실승무원에게 제품정보는 물론 판매 노하우와 응대요령 등을 교육해 연령과 성별, 노선에 맞는 맞춤형 쇼핑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운영 취지를 설명했다.

◇이스타항공, 2016년 상반기 객실인턴승무원 모집

이스타항공은 오는 26일까지 총 50여명의 객실 인턴 승무원을 모집한다. 이번 채용은 일반전형 외 다문화가정과 보훈대상자, 소년소녀가장 출신 특별전형으로도 진행된다. 전문학사 이상의 기졸업자가 대상이며 기내안전 수행에 적합한 신체조건과 공인어학점수 기준을 넘겨야 한다. 어학능력 우수자 및 개인 특기 보유자는 우대한다. 희망자는 이스타항공 리쿠르트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합격자는 올 하반기 1차, 2차로 나눠 안전 및 서비스 관련 교육을 받게 될 예정이다.

◇진에어, 홍콩 디즈니랜드 기간 한정 티켓 판매

진에어는 20일부터 오는 30일까지 홍콩 디즈니랜드 기간 한정 스페셜 티켓을 자사 홈페이지에서 판매한다. 이를 구매한 고객은 홍콩 디즈니랜드의 1일 입장권과 놀이공원 내 식사권 할인 패키지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선착순 400명 고객에게는 디즈니랜드 우산, 에코백, 파우치 중 1개 경품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