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45 (목)
골프존-골프존카운티, 골프꿈나무 육성 위해 교육용 시스템 기증
상태바
골프존-골프존카운티, 골프꿈나무 육성 위해 교육용 시스템 기증
  • 민소진 기자
  • 승인 2016.10.07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년부터 농산어촌 지역 30여 개 초등학교에 골프시뮬레이터기증

(시사캐스트, SISACAST= 민소진 기자)

㈜골프존(대표이사 장성원, www.golfzon.com)과 (주)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김준환, www.golfzoncounty.com)는 7일, 경상북도 영천시에 소재한 청통초등학교(교장 이병도)에 레슨용 골프 시뮬레이터(GDR; Golfzon Driving Range)를 2대 기증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증은 청통초등학교의 골프 꿈나무 육성 사업을 후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골프존은 레슨용 골프 시뮬레이터와 클럽을 기증했으며, 골프존카운티는 시스템 설치를 위한 타석 공사와 인테리어 등 관련 제반 사항을 지원했다. 향후 골프존카운티는 청통초등학교 골프 특기생에게 필드 라운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설치된 시스템 2대는 청통초등학교에서 실시하는 방과 후 체육 프로그램과 청통중학교에서 진행하는 골프수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날 기증식에는 영천시 허순애 시의원, 청통면 허상곤 면장, 청통초등학교 이병도 교장, 청통중학교 이봉련 교장, 골프존카운티청통 이병주 지배인, 골프존카운티 김민준 팀장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골프존 카운티 김준환 대표는 “골프존에서 기증한 GDR 시스템을 통해 청통초등학교 학생들이 골프를 체험하고 배울 기회가 마련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향후에도 골프존카운티는 지역 사회공헌에 앞장서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골프존카운티는 지난 2월, 청통초등학교 ∙ 청통면(면장 허상곤)과 ‘골프 꿈나무 육성사업’ 투자 협정에 관한 양해 각서(MOU)를 체결한 바 있으며, 8월에는 청통초등학교와 ‘골프꿈나무 육성사업 기공식’을 진행했다.

한편, 골프존은 2014년도부터 교육부와 함께 ‘농산어촌학교 골프시뮬레이터 기증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농산어촌 30여 개 지역 초등학교에 골프존 시스템을 기증한 바 있다. 이외에도 한국골프대학, 중앙대학교 및 남극 세종/장보고 기지 등 정부 기관 등을 위한 골프시뮬레이터 기증을 지속해서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