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43 (금)
골프존, ‘제13회 대한민국 신성장 경영대상’
상태바
골프존, ‘제13회 대한민국 신성장 경영대상’
  • 이상희 기자
  • 승인 2016.12.02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우수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시사캐스트, SISACAST= 이상희 기자)

㈜골프존(대표이사 장성원)은 산업통상자원부 주최로 1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린 ‘제13회 대한민국 신성장 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콘텐츠 분야 최우수상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신성장 경영대상은 신성장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창의적인 기술과 경영으로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춰 핵심 산업을 주도하는 글로벌 기업들을 육성·발전시키기 위해 지난 2004년 제정됐다.

골프존은 △서류(공적조서) 평가 △프레젠테이션 평가 △산업통상자원부 평가 등 평가과정에서 신성장 동력 창출을 통해 국가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콘텐츠 분야에서 최우수상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에 선정됐다.

골프존은 지난 2000년 창립 이후 최첨단 IT 기술과 온∙오프라인 네트워크를 통해 스크린골프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매출의 5% 이상을 꾸준히 연구개발에 투자하며 시스템 개발에도 적극 앞장서왔다. 이에 따라 국내 가상 스포츠 산업은 물론 골프장, 골프용품 유통 등 국내 골프 관련 산업군의 동반성장에 기여하고, 우리나라 스크린골프 시스템의 경쟁력을 세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려 전세계 5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성과를 높이 평가 받았다.

또한 골프존은 업계 최초로 스크린골프 대전 서비스인 ‘배틀존’ 서비스를 출시하고, 다양한 고객 맞춤형 마케팅 서비스와 W/GTOUR 및 L/GLT 대회 등 세계 최대 규모의 스크린골프 대회 개최를 통해 국내 스크린골프 인구 증가와 2030 세대, 여성골퍼 고객층을 확대하는데 기여했다. 올해 새롭게 출시한 ‘투비전(TWOVISION)’ 스크린골프 시스템은 센서의 정확도와 필드의 현장감을 더해주는 차세대 스크린골프 시스템으로 골퍼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골프존 장성원 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 골프존이 국내 골프산업 발전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국내 스크린골프 시장 안정화를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해외 수출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