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45 (목)
해피랜드 F&C, 연말 맞아 홀트아동복지회에 유,아동 의류 기증
상태바
해피랜드 F&C, 연말 맞아 홀트아동복지회에 유,아동 의류 기증
  • 민소진 기자
  • 승인 2016.12.12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민소진 기자)

토탈패션문화그룹인 해피랜드 F&C(회장 임용빈)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서울 합정동에 위치한 사회복지전문기관인 홀트아동복지회에 불우아동과 입양아를 돕기 위해 연간 1억원 상당의 유아복과 아동복을 기증했다고 9일 발표했다.

2007년 홀트아동복지회와 후원 협약을 맺은 해피랜드 F&C는 매년 어린이날, 추석, 연말 등 시기별로 위탁아기와 불우아동에게 물품 지원을 10년째 해오고 있다.

해피랜드 F&C는 소외 받는 유•아동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확장해가고 있다. 꽃동네 천사의 집에도 다년간 의류를 기부하고, 임직원들이 정기적으로 방문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사내 ‘해피매칭그랜드 캠페인’을 통해 임직원의 기부금과 회사의 기부금을 더해 정기적인 기부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의류 및 성금 기부활동 외에도 김포공항, 제주공항 등 전국 20여 곳의 공공시설에 수유실(유아휴게실) 설치를 지원하고 있으며, 예비엄마를 위한 태교음악회를 매년 연간 4회 이상 개최하며 출산 장려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해피랜드 F&C는 해피랜드를 비롯해 압소바, 파코라반베이비, 프리미에쥬르, 크리에이션asb, 치엘로 등 총 6개의 유아 및 아동복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고, 이탈리안 컨템포러리 여성복 리우조(LIUㆍJO)를 전개하며 종합패션그룹으로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한편, 해피랜드 F&C는 모바일 트렌드에 맞춰 원투씨엠과 공동 개발한 모바일 CRM 서비스 ‘해피쿵’을 통해 고객들에게 실시간으로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해피랜드F&C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