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29 (금)
KB국민은행,「My Trip 환전 이벤트」실시
상태바
KB국민은행,「My Trip 환전 이벤트」실시
  • 이상희 기자
  • 승인 2017.04.05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여행 꿀팁, Liiv(리브)와 서울역환전센터에서는 환율우대가 90%

(시사캐스트, SISACAST= 이상희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5월말까지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My Trip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KB국민은행 전용앱인 생활플랫폼 리브(Liiv)를 이용해 환전하는 고객은 KB국민은행 거래 여부에 상관없이 누구나 최대 90% 환율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청한 환전 금액은 전국 1천여개 영업점을 통해 수령이 가능하며, 전국 2백여개 환전특화지점에서는 더욱 다양한 외국통화를(세계 주요 20개 통화) 거래할 수 있다.

또, KB국민은행은 은행 영업시간에 은행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국내은행 최대 규모로 외화ATM기를 운영하고 있으며, 외화ATM기에서도 온라인에서 신청한 환전 금액을 수령할 수 있고, 직접 환전도 가능하다.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에 위치한 서울역 환전센터에 방문 시에도 최대 90%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다. 서울역 환전센터는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주요통화를 포함한 총 19개 외국통화를 간편하게 환전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5월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저렴하고 편리하게 환전하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환전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알찬 서비스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KB국민은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