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9:35 (목)
"11월에도 스타벅스의 별빛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상태바
"11월에도 스타벅스의 별빛이야기를 들어보세요”
  • 이상희 기자
  • 승인 2017.11.02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 이달 매주 월요일 '명사 특강-스타벅스 리저브와 함께하는 별빛이야기' 진행

(시사캐스트, SISACAST= 이상희 기자)

스타벅스가 지난달에 이어 이달에도 특별한 문화 나눔 행사를 진행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이석구, 이하 스타벅스)는 11월 한달 간 매주 월요일 오후 7시서울 스타필드 코엑스몰 내 별마당 도서관에서 320명의 고객을 초청해 ‘명사특강-스타벅스 리저브와 함께하는 별빛이야기’를 개최한다. 또 이에 앞서서는 2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리저브 커피 샘플링을 진행할 예정이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지난 10월 2차례 열린 스타벅스의 문화 나눔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요청이 많아 11월까지 연장 진행을 결정했다”라며 “지난달 많은 찬사를 받았던 이미도 선생의 행복 특강에 이어 이번에는 청년들의 고된 삶을 응원할 수 있는 다양한 인생 이야기와 퍼포먼스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청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 위한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는 취지로 기획, 총 4회에 걸쳐 시인 박준, 작가 김수영, 시인 글배우, 소설가 장강명의 삶에 대한 이야기로 꾸며진다.

여기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협업을 통해 어린이 재단이 후원하는 예술 분야 인재들이 사전 공연 형태로 무대에 나선다.

오는 6일에는 시인 박준이 ‘슬픔은 자랑이 될 수 있다’를 주제로 강연에 나서며 13일에는 김수영 작가가 ‘당신의 인생은 무엇입니까’라는 내용의 특강을 진행한다. 이어 20일과 27일에는 시인 글배우와 소설가 장강명이 각각 ‘나의 밤 하늘에 내 꿈이 반짝이길’과 ‘어른이 된다는 것’을 주제로 명강의를 펼칠 예정이다.

‘명사특강-스타벅스 리저브와 함께하는 별빛이야기’의 참가 신청은 스타벅스 페이스북 또는 현장 방문 등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