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9:51 (수)
[주말에 아이와 함께 볼만한 영화] 스타워즈 : 라스트 제다이...우주 비행부터 설원 전투까지, 4DX 종합선물세트
상태바
[주말에 아이와 함께 볼만한 영화] 스타워즈 : 라스트 제다이...우주 비행부터 설원 전투까지, 4DX 종합선물세트
  • 이선진 기자
  • 승인 2017.12.09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이선진 기자) 2017년 역대급 4DX 개봉작 라인업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할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가 4DX 예매를 전격 오픈했다. 전세계 4DX 개봉 국가들의 연이은 기대평과 올해 마지막으로 4DX를 즐길 수 있는 기회에 관객들의 걸음이 빨라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스타워즈 시리즈의 인기가 가장 높은 전미와 유럽의 주요 언론들이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를 가장 완벽하게 관람할 수 있는 포맷으로 4DX를 추천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2017년 4DX 관람의 마지막 기회가 될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그 전작의 명성을 이어 일찍부터 ‘4DX 최적화 무비’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우주를 배경으로 한 전투기 전투 장면은 물론 광활한 설원을 연상시키는 행성을 가로지르는 대규모 지상전 장면에 수반되는 모션 체어의 움직임, 액션 장면에서의 섬광, 진동, 에어샷 등 그 어느 4DX 영화보다 현장감 넘치는 액션 효과를 가 영화만이 누릴 수 있는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4DX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윤태윤 팀장은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4DX에는 빠르게 우주 공간과 지상을 넘나드는 액션 신에서부터, 화려한 볼거리의 광선검 전투 등 팬들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재미 요소들이 종합선물세트처럼 알차게 담겼다” 며 “영화적 요소 그 이상의 재미가 4DX 만의 시그니처 이펙트로 표현되고, 더욱 입체감 있게 완성되었기에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를 기다리는 팬들이라면 4DX관에서만 즐길 수 있는 한층 역동적인 묘미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 말했다.

한편, 4DX는 전세계 53개국 438개 관에서 운영 중으로 CJ CGV 자회사 CJ 4DPLEX(CJ포디플렉스)가 장편 영화 상영관으로는 세계 최초로 상용화에 성공한 오감체험 특별관이다. 2009년 CGV상암을 시작으로 현재 전세계 53개국 438개 상영관을 운영하고 있는 전세계 1위 4D 영화 사업자이자 글로벌 프로젝트로 현재 총 6천 만 명 이상의 누적 관객수를 돌파하는 등 폭발적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4DX는 영화관에서 특수 환경 장비와 모션체어가 결합돼 영화 장면을 따라 의자가 움직이거나 진동이 발생하고, 바람이 불고, 물이 튀는가 하면 향기까지 나는 다양한 오감 효과를 만끽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