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58 (금)
[주말에 연인과 함께 볼만한 영화] 고스트 스토리...사랑은 떠나도 내곁에 있었다
상태바
[주말에 연인과 함께 볼만한 영화] 고스트 스토리...사랑은 떠나도 내곁에 있었다
  • 이선진 기자
  • 승인 2017.12.09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이선진 기자)  오는12월 28일 개봉하는 데이빗 로워리 감독, 케이시 애플렉, 루니 마라 주연의 판타지 감성 로맨스  고스트 스토리가 관객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독창적이고 아름다운 분위기의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전격 공개한다.

영화 고스트 스토리는 유령이 되어 연인 ‘M’의 곁을 떠도는 ‘C’, 사랑을 잃은 이들에게 찾아온 애틋하고 미스터리한 시간을 담은 판타지 감성 로맨스다.

세계적으로 유력매체인 롤링스톤지와 인디와이어 선정 ‘올해 최고의 영화 TOP 10’을 기록해하기도 한 고스트 스토리는 포스터와 메인 카피에서 이미 잔잔한 고독과 감동을 자아낸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미스터리한 우주 공간에 홀로 서있는 고스트의 모습이 "사랑은 떠나도 내곁에 있었다"라는 문구와 함께 묘한 정서를 발산하고 있는 것.

이를 보는 대중은 고스트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이 발동한다. 메인 예고편은 갑작스런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후 사랑을 기억하기 위해 추억이 깃든 집으로 돌아가는 고스트의 모습으로 시작되어 궁금증을 더한다. 이후 연인을 잃고 남겨진 여자 ‘M’의 무거운 슬픔과 서서히 사랑을 잊어가는 모습이 예고되어 눈길을 끄는 가운데 마치 고스트와 ‘M’이 서로에게 말하는 듯한 내용이 담긴 고스트 스토리의 테마곡 ‘I Get Overwhelmed’의 세련된 멜로디가 보는 이들의 오감을 자극한다.

한편, 고스트 스토리는 제89회 아카데미와 제74회 골든 글로브 남우주연상을 휩쓴 케이시 애플렉과 <그녀><캐롤> 등의 작품으로 넘볼 수 없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인 루니 마라가 만나 이제껏 본 적 없는 역대급 감성 열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료=(주)더쿱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