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21 (목)
올레 tv 모바일 오리지널 ‘아미고TV’ 시즌2 공개
상태바
올레 tv 모바일 오리지널 ‘아미고TV’ 시즌2 공개
  • 이상희 기자
  • 승인 2018.01.0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너원’, ‘세븐틴’.. 역대급 라인업,

(시사캐스트, SISACAST= 이상희 기자)

▶ 신개념 아이돌 방송 ‘아미고TV’ 시즌2, 올레 tv 모바일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 워너원, EXID, 뉴이스트W, 세븐틴, BTOB, 인피니트까지, 화려한 출연진 공개
▶ 출연진 사인CD, 폴라로이드 사진 등 팬심 저격 경품 이벤트 실시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2018년 첫 번째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돌에 미치고, 아미고TV’ 시즌2를 오는 8일부터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단독 선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아이돌에 미치고, 아미고TV’는 아이돌 전문 웹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1은 EXO-CBX, 아이오아이, 트와이스 등 국내 최정상 아이돌 가수 출연으로 방송 3개월 만에 통합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하며 대표 웹 예능으로 우뚝 섰다.

시즌1 인기에 힘입어 더욱 강력한 출연진과 함께 ‘아미고TV’ 시즌2는 올레 tv 모바일의 오리지널 콘텐츠로 제작된다. 지난 1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워너원, EXID, 뉴이스트W, 세븐틴, BTOB, 인피니트까지 총 6팀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특히 ‘1회-워너원 편’ 예고 및 멤버 별 선공개 영상은 SNS와 각종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며,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아미고TV 시즌2는 오는 8일부터 매주 월/수/금 저녁 6시, 올레 tv 모바일에서만 단독으로 무료 공개된다. 1회 워너원을 시작으로, EXID, 뉴이스트W, 세븐틴, BTOB, 인피니트 순으로 영상이 공개되며, 출연진 당 3부작씩 총 18회 방영된다. 또한, 본 방송 이전에는 출연 아이돌 그룹의 멤버별 개인 영상도 올레 tv 모바일에서 순차적으로 단독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할 예정이다.

올레 tv 모바일은 ‘아미고TV’ 시즌2 첫 방송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8일부터 2월 18일까지 ‘아미고TV’를 시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출연진의 싸인 CD와 멤버들이 직접 찍고 사인 한 폴라로이드 사진, TV포인트를 2018명에게 증정하는 경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KT 미디어사업본부 미디어콘텐츠담당 강인식 상무는 “작년 예능,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장르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작하며 경험과 노하우를 쌓았다”며, “올해에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하고 신선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KT)

  * 이 기사는 광고성 홍보 기사입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