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1:22 (목)
아모레퍼시픽, 예비 마케터 발굴위한 ‘마케팅 공모전’ 실시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예비 마케터 발굴위한 ‘마케팅 공모전’ 실시
  • 이현이 기자
  • 승인 2018.04.17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이 기자)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은 ‘제 14회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공모전’을 기획해 신선한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 마케터를 발굴하고, 마케팅 기획 경연의 장을 제공한다.

이번 마케팅 공모전의 주제는 ‘Millennials by Millennials’(밀레니얼 세대에게 듣는 밀레니얼)로 국내 및 해외 4년제 이상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하며, 4월 26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공모전은 기획안을 제출하는 ‘전략(STRATEGY)’ 부문과 콘텐츠를 출품하는 ‘제작(CREATIVE)’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전략 부문에서는 밀레니얼을 타깃으로 한 새로운 상품 기획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에 대한 기획안을, 제작 부문에서는 밀레니얼 대상 브랜드 및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영상 또는 이미지 형태의 콘텐츠를 제작해서 제출하면 된다. 

최종 수상자는 각 부문별로 1개 팀씩 총 2개 팀을 선발할 예정이며, 최우수상 팀에게는 상금 1천만 원, 우수상 2개 팀에는 상금 500만원의 장학금이 각각 주어진다.

각 수상자에게는 인턴십(2018년 8월 4주간) 기회와 함께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및 1차 면접 면제의 특전도 부여된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