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09:45 (목)
효성, '차이나플라스 2018' 참가... 글로벌 시장 공략
상태바
효성, '차이나플라스 2018' 참가... 글로벌 시장 공략
  • 이현주 기자
  • 승인 2018.04.24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피렌 R200P' 적극 홍보 나서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주 기자)

효성이 오늘(24일)부터 나흘간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차이나플라스 2018'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차이나플라스는 아시아 최대의 플라스틱 및 고무 무역박람회로 모든 제조업의 기본 소재로 활용되는 화학제품 산업 분야에서 전세계 바이어의 관심이 집중되는 행사다.

효성은 이번 전시를 통해 화학PG의 폴리프로필렌(PP) 브랜드 '토피렌(Topilene®)'을 선보인다. 시장점유율 세계 1위의 PP '토피렌 R200P'는 냉∙온수 공급용 파이프의 재료로 쓰이며 뛰어난 경제성과 친환경성, 화학적 안정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효성은 제품 전시 외에도 자사 제품에 대한 이해를 도울 수 있도록 글로벌 고객을 위한 '기술세미나'를 실시해 '토피렌 R200P'를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아울러 배수관용 파이프 소재로서 내구성, 내열성이 좋고 경량화를 이룬 'PP-B' 소재의 우수성에 대해 설명하고 자동차 부품, 고투명 용기, 간편식 포장용 필름 등의 특수용도 제품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조현준 효성 회장은 "차이나플라스는 효성 PP제품의 기술력을 세계 시장에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중요한 무대"라며 "이 무대를 통해 다양한 응용산업에서의 고객의 요구를 경청하고 고부가가치 제품의 시장점유율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약 18만 명의 관람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차이나플라스에서는 '스마트제조, 혁신소재, 그린솔루션'을 주제로 40여개국, 4000여개 이상의 글로벌 기업들이 최신 장비 및 재료, 기술 솔루션을 선보인다.

[사진제공=효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