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편집 2018.8.17 금 17:32
실시간뉴스
상단여백
HOME 산업 식품
농심, 어린이날 맞아 ‘농심 꿈동산’으로 초대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이 기자)

농심은 어린이 날을 맞아 농심 본사 앞마당을 '농심 꿈동산'으로 꾸미고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농심이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본사 앞마당을 ‘농심 꿈동산’으로 꾸미고,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1년째를 맞이한 농심의 어린이말 행사는 매년 5000여 명이 방문할 정도로 성황리에 진행되어, 대표적인 지역축제로 자리잡았다.

이날 행사에서는 스낵집 만들기, 농심 너구리 캐릭터와 함께하는 기념촬영, 풍선아트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스낵집 만들기’에는 동작구 관내 지역아동센터 어린이와 가족 400명을 초청해 달콤한 추억을 만들 계획이다.

그 외에도 마술쇼, 서커스 등 볼거리와 페이스페인팅, 라면 탑 쌓기 등 다양한 놀 거리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행사를 찾은 가족에게는 새우깡, 백산수, 카프리썬 등 농심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패키지를 선착순 증정하고, 하루 동안 지상 주차장도 무료 개방한다.

농심 관계자는 “지금까지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라며, “온 가족이 참여하는 놀이와 휴식의 장이 되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는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농심 본사로 오면 참여할 수 있다.

[사진제공=뉴시스]

이현이 기자  ddalki2046@naver.com

<저작권자 © 시사캐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