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58 (금)
아모레퍼시픽, 나눔으로 빛난 '제19회 아모레 카운셀러 대회'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나눔으로 빛난 '제19회 아모레 카운셀러 대회'
  • 이현주 기자
  • 승인 2018.05.04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주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어제(3일)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제19회 아모레 카운셀러 대회'를 개최하고 카운셀러와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자리를 가졌다.

'아모레 카운셀러 대회'는 방판의 방향성을 임직원들과 함께 공유하고 우수한 성과를 낸 아모레 카운셀러들을 시상하며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해 지난 2000년부터 진행된 행사로, 올해는 전국의 아모레 카운셀러 약 3200명과 방판 고객 300여 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대회는 아모레 카운셀러의 자발적인 제안으로 아름다운 나눔을 다함께 실천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지난해 가장 큰 성과를 보인 카운셀러에게 수여되는 '카운셀러 연도대상'을 수상한 송정원 그랜드수석마스터가 부상으로 시상되는 차량을 증정받는 대신, 차량에 상당하는 금액인 5천만 원을 사회에 기부하겠다는 뜻을 먼저 밝혔다.

이에 아모레퍼시픽은 매칭기프트 제도를 적용, 5천만 원을 더해 총 1억 원을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에 기부했다. 기부금은 결식아동과 소외가정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행사장 외부에서는 소액 기부에 동참하는 현장을 비롯해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브랜드와 AR,VR을 활용한 방판의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 고객 감사 프로그램 등이 함께 진행됐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사랑과 존경을 받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여성, 자연생태, 문화 등 3대 핵심 활동 영역을 중심으로 여성의 삶을 아름답게 하기 위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A MORE Beautiful World'라는 비전 아래 모든 여성이 저마다 꿈꾸는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변화를 이뤄내고 있다.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