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9:47 (금)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전국 곳곳에서 '실무특강' 개최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전국 곳곳에서 '실무특강' 개최
  • 이현주 기자
  • 승인 2018.05.17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대구 경북 · 27일 부산 경남에서 특강 진행...동문회원만 참여 가능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주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가 오는 19일 대구남산동에 위치한 해봄아카데미에서 '에듀윌 동문회 실무 특강'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날 특강에서는 최근 이슈가 된 임대 주택법 관련 강연, 대구 경북 부동산 동향에 대한 강연이 이어지며, 특강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원만을 대상으로 한다.

앞서 이 특강은 지난 4월 서울 에듀윌 본사 E-스퀘어에서 진행된 바 있으며, 전문가로 활동중인 에듀윌 공인중개사 선배 동문들이 재능기부 형식으로 강연에 나서 개업 및 취업에 필요한 실무 노하우를 전달해 동문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본사 특강에 참석한 동문회원은 "공인중개사 시험 관련 정보는 여러 곳에서 얻을 수 있었지만 합격 후 어떻게 해야할 지에 대해서는 아무도 알려주는 사람이 없었다"며 "에듀윌 동문회 활동을 하면서 혼자 정보를 수집해 개업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특강에서 정말 중요한 정보를 많이 얻었다"고 호평했다.

본사에서 진행된 특강은 전국으로 확대돼 오는 19일 대구 경북 지역에 이어 27일에는 부산 경남 지역에서도 개최될 전망이다.

동문회는 이후로도 전국 곳곳에서 실무 특강을 진행하겠다는 방침이다.

김현정 에듀윌 동문회 간사는 "전국에서 개최되는 이번 특강은 현직 공인중개사들이 후배를 위해 재능기부 형식의 강의를 펼친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에듀윌 동문회는 합격 이후 취업이나 창업까지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듀윌은 국내 업계 최초로 지난 2009년부터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동문회를 운영하고 있으며, 동문회 서비스는 합격자들의 인맥이나 업계 정보 공유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에듀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