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9:47 (금)
KB국민은행, '한국 최우수 수탁은행' 4년 연속 선정
상태바
KB국민은행, '한국 최우수 수탁은행' 4년 연속 선정
  • 이현주 기자
  • 승인 2018.05.25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주 기자)

KB국민은행은 어제(24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더 아시안 뱅커 파이낸셜마켓 어워드 2018'에서 '한국 최우수 수탁은행'에 4년 연속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시상을 주관한 아시안뱅커誌는 아시아·태평양 및 중동 지역의 금융산업 관련 리서치와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관으로 매년 각 금융부문별로 최우수 금융기관을 선정해 발표한다.

이번에 선정된 KB국민은행은 국내·외 자산운용사, 정부기관, 보험사 등 160여 개의 거래기관, 7300여 개 펀드자산을 보관·관리하는 국내 최대 수탁기관이며, 안정된 전산시스템을 구축하고 최고 수준의 전문인력을 확보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국내 수탁시장에서 총자산수탁 점유율 1위를 차지했으며, 변액보험 시장에서 60% 이상의 보험자산 수탁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아울러 외국인국내투자 부문에서도 국내은행 가운데 가장 많은 자산을 수탁하는 등 수탁부분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4년 연속 한국 최우수 수탁은행을 수상하게 된 것은 보내주신 고객사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신뢰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만족도 향상과 수탁역량 강화를 통해 고객사들이 믿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국내 최고 수탁은행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다져 나가겠다"고 전했다.

[사진제공=KB국민은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