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21 (목)
하이트진로, 맥스-호텔스컴바인 휴가철 공동 마케팅 나서
상태바
하이트진로, 맥스-호텔스컴바인 휴가철 공동 마케팅 나서
  • 이현이 기자
  • 승인 2018.07.05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이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맛있는 맥주 ‘맥스’와 글로벌 호텔 검색엔진 ‘호텔스컴바인’이 함께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고 5일 밝혔다.

‘썸머 맥스홀릭’ 콘셉트로 맛있는 맥주와 함께 시원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양사는 맥스 브랜드와 호텔스컴바인 캐릭터 이름이 동일하고 배우 박서준이 모델로 활동중인 점, 주요 타깃이 여름 휴가족이라는 점에 착안해 공동 마케팅을 기획하게 됐다.

하이트진로는 이를 기념해 ‘맥스 스페셜 6팩 패키지’ 제품을 출시했다.

패키지에 호텔스컴바인 캐릭터 맥스를 활용한 디자인을 적용해 색 다른 느낌을 더했고, 전국 대형마트 등 가정채널에서 여름철 한정으로 판매한다.

또한 호텔스컴바인 제휴호텔 내 프로모션과 소비자 대상 이벤트 등을 진행해 브랜드 간 시너지 효과 창출이 기대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종 브랜드간의 협업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신선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해 브랜드 선호도에 긍정적 효과를 준다”며, “이번 공동 마케팅을 통해 맛있는 맥주 맥스와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06년 9월 출시된 맥스는 만 10년 만에 40억 병 판매를 돌파하며 국내 대표 올몰트 맥주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사진제공=하이트진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