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8:25 (목)
KB국민은행, 군 장병위한 ‘2018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 개최
상태바
KB국민은행, 군 장병위한 ‘2018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 개최
  • 이현이 기자
  • 승인 2018.07.11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이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다음달 31일까지 군 장병 대상 소원실현 프로그램인 ‘2018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의 사연을 응모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는 국방부와 KB국민은행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있으며, KB국민은행의 대표적인 유스(Youth)마케팅이자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군 장병의 사기진작과 복지 증진을 위해 진행되는 이 프로젝트는 군 장병(병사, 간부, 군무원)이 이루고 싶은 소원과 사연을 응모하면 심사를 통해 소원을 들어주고 응원의 메시지도 전달한다.

특히, 올해는 시상금액을 작년보다 늘렸고, 병사들의 관심과 참여가 높은 부대는 소속부대를 응원하는 도서 또는 체력단련물품을 전달하는 부대사랑특별상을 마련했다.

응모는 KB국민은행 홈페이지와 국방부 인트라넷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우편이나 이메일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심사를 거쳐 총 76명 및 5개 부대가 최종 선정되면, KB국민은행 홈페이지와 국방부 인트라넷 등을 통해 대상자를 발표하고 10월 중 국방부와 함께 시상식도 진행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작년에도 5,500 여건의 소원이 접수되며 전 군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프로그램”이라며, “올해도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재미있고 감동적인 소원이 많이 이뤄져 군부대 및 장병들의 사기 진작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