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58 (금)
삼성증권, ‘모든 국민 자산관리 캠페인’ 전개로 富 증대 기여
상태바
삼성증권, ‘모든 국민 자산관리 캠페인’ 전개로 富 증대 기여
  • 이현이 기자
  • 승인 2018.07.11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이 기자)

삼성증권이 '2018 모든 국민 자산관리 캠페인'을 통해 대중 자산관리 시대를 선도하겠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일부 자산가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프리미엄 자산관리를 국민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대중적 서비스로 확산해 국민의 '부' 증대에 기여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삼성증권은 지난 9일부터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의 온라인 일임서비스 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증권사가 받던 일임수수료를 면제했다.

연금저축 계좌도 상장지수펀드(ETF)를 온라인으로 매수할 경우 증권사가 받게 되는 매매 수수료를 오는 18일부터 없앨 예정이다.

아울러 상품 가입후 6개월 이내 신청 시 불만족 이유와 관계없이 수수료를 전액 환불하는 '당신이 옳습니다' 프로그램도 시행에 들어갔다. 이 프로그램은 우선 본사운용형 랩상품에 적용됐으며 향후 단계적으로 적용 범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일반 투자자가 장기 투자 시 주로 활용하는 ISA와 연금저축 상품의 수수료 부담이 낮아져 투자자의 실질 수익률 극대화와 더불어 투자자 저변도 확대될 것"이라며 "이번 캠페인은 영업 문화 혁신을 통해 배당사고 후 완전히 환골탈태하겠다고 선언했던 국민과의 약속을 실천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오는 17일에는 삼성증권 전 지점에서 ‘1가구 1주식 갖기를 통한 전국민 부자되기 투자 철학’을 주제로 세미나가 개최된다.

세미나엔 삼성증권 소속 투자 전문가뿐 아니라 존 리 메리츠자산운용 대표 등 다양한 투자 전문가들이 강사로 초청되며, 세미나 참석 신청은 삼성증권 전국 각 지점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할 수 있다.

[사진출처=삼성증권 홈페이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