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9:51 (수)
부영그룹, 입주민 신뢰 회복 위한 3가지 '상생 방안'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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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영그룹, 입주민 신뢰 회복 위한 3가지 '상생 방안' 발표
  • 이현주 기자
  • 승인 2018.08.17 10:1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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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주 기자)

지난 1983년 창사 이후 35년간 임대주택을 공급해 온 부영그룹이 입주민의 신뢰를 굳힐 수 있도록 세 가지 '상생 방안'을 내놓았다.

첫째, 최근 하자와 부실시공으로 논란을 빚었던 부영그룹은 하자와 부실시공 없는 현장을 만들기 위해 비상점검단 등을 신설, 사소한 하자라도 끝까지 추적해 시정하도록 한다.

둘째, 부영그룹은 어려운 경제 여건에 있는 서민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자 주변시세 및 주거지수 등을 참조해 최대한 낮은 수준으로 임대료를 관리해 나가며 향후 1년간 임대보증금 및 임대료를 동결하기로 한다.

셋째,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 강화해 고객 및 지역사회, 협력사들이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나간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최근 하자와 부실시공으로 입주민들에게 큰 불편을 끼쳤고 임대료 인상 등으로 서민들의 어려움을 야기하고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며 "부영그룹은 이러한 질책을 겸허히 수용하고 세 가지 상생안을 통해 윤리경영을 실천, 고객을 모시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부영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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