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45 (목)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추석맞이 이벤트 및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추석맞이 이벤트 및 프로모션’ 진행
  • 이현이 기자
  • 승인 2018.09.19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이 기자)

대교의 ‘마이다스 호텔&리조트(MIDAS HOTEL & RESORT)’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추석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마이다스 호텔&리조트는 민족 고유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24~25일 이틀간 민족 전통놀이를 즐길 수 있는 ‘한가위 민속놀이 마당’을 준비했다. 온가족이 함께 모여 윷놀이, 투호던지기, 제기차기 등을 즐길 수 있으며, 당일 투숙객들에게 무료로 진행된다.

24일 추석 당일에는 호텔 내 야외 공간인 스포츠 콤플렉스에서 천체 망원명으로 보름달을 관측하며 소원을 비는 ‘보름달 보고 소원을 말해요’ 이벤트를 준비했고, 26일까지는 호텔 로비에서 추억을 간질할 수 있는 ‘한가위 포토존’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한 오는 21~25일까지 홈페이지나 유선을 통해 호텔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추석 선물로 ‘잣’ 1병과 ‘한가위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한가위 스크래치 쿠폰’으로 라운지 칵테일 이용권, 생맥주 이용권, 썬크림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 21일부터 22일까지 프리미엄 키즈 아카데미 ‘키즈잼’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선착순 접수를 받아 어린이를 대상으로 전통 민화 그리기, 전래동화 들려주기, 꿀떡 만들기 등 재미있는 추석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사진제공=대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