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45 (목)
한화건설 '추석맞이 나눔 봉사활동' 진행
상태바
한화건설 '추석맞이 나눔 봉사활동' 진행
  • 이현주 기자
  • 승인 2018.09.19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접 만든 명절음식·생필품 선물상자 독거노인 50여 가구에 전달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주 기자)

한화건설은 18일,19일 양일간 서울시 관악구 난향동 신림종합사회복지관과 서울시 은평구 구산동 은평재활원에서 추석맞이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유영인 재무실장과 이윤식 경영지원실장을 비롯해 한화건설 임직원과 복지관 관계자 등 80여 명이 참여했다.

한화건설 임직원들은 송편을 빚고 삼색전을 부치며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봉사단은 직접 만든 명절음식과 쌀, 식용유 등의 생필품을 담은 추석 선물상자를 독거노인 50여 가구에 배달하며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이윤식 경영지원실장은 "민족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이웃들과 마음을 나눌 수 있어 기쁘고, 한화건설 임직원들의 작은 정성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건설은 추석맞이 봉사활동뿐 아니라 '꿈에그린 도서관 조성', '임직원 가족 봉사캠프'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고 있으며, 매년 한화그룹이 주최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교향악 축제 등의 행사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을 실시한 신림종합사회복지관과 은평재활원은 '꿈에그린 도서관'을 조성하며 한화건설과 인연을 맺은 바 있다.

한화건설은 올해 2000여 명 이상의 임직원들이 1만여 시간에 걸쳐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한다는 계획 아래 사회적 기업으로서 책임을 강화해 나갈 전망이다.

[사진제공=한화건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