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4:11 (목)
한화건설, '2018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10월 5일까지 서류접수
상태바
한화건설, '2018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10월 5일까지 서류접수
  • 이현주 기자
  • 승인 2018.09.28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주 기자)

-서류전형 및 직무 관련 심층 면접으로 채용
-'SNS오픈채팅·채용 잡카페' 첫 도입

㈜한화건설이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집분야는 경영관리(기획·재무·인사·안전관리), 건축, 개발, 토목, 플랜트다.

이번 채용은 한화그룹 채용사이트인 '한화인'을 통해 진행되며, 다음달 5일까지 서류접수를 진행한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인적성 검사 없이 직무 관련 심층 면접이 이어지고, 최종합격자는 12월에 발표된다.

한화그룹 전 계열사는 지난 2013년부터 인적성 검사 폐지로 서류전형 및 직무 심층 면접전형 등으로만 채용절차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한화건설은 이번 채용에서 'SNS오픈채팅'과 '채용 잡카페' 운영을 처음으로 도입했다.

지난 20일 진행한 SNS오픈채팅에서는 직군별로 채용에서부터 직무에 이르기까지 회사생활과 관련된 다양한 궁금증을 카카오톡으로 상담했으며, 당시 500여명이 참석을 신청할만큼 관심을 모았다.

다음달 1일과 2일에는 사전신청을 통해 접수한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선배들과 함께하는 채용설명회가 진행되며, 설명회를 통해 직무, 회사생활 등 업무와 관련한 구체적이고 다양한 조언을 들을 수 있다.

손유정 한화건설 인사팀 대리는 "지원 직무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동료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지원자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화건설은 과장~상무보 승진시 1개월간의 유급휴가를 제공하는 안식월, 개인 상황에 따라 오전 7~9시까지 1시간 간격으로 출근시간을 선택하는 유연근무제 등 워라밸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해외 사업장 근무기회 제공, 국·내외 석·박사과정 지원 등 직원들의 자기개발을 지원하는 여러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사진제공=한화건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