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편집 2018.11.14 수 11:00
실시간뉴스
상단여백
HOME EduCAST 교육일반
대교에듀피아 퓨처키즈, ‘글로벌 리더 캠프’ 개최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이 기자)

대교에듀피아 퓨처키즈가 글로벌 리더 캠프 개최한다.

대교에듀피아의 영재교육 브랜드 퓨처키즈에서는 인재 육성을 위한 ‘글로벌 리더 캠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교에듀피아가 주관하고 사단법인 한일문화·산업교류협회의 협조로 진행되는 이번 ‘글로벌 리더 캠프’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1학년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3박 4일 일정으로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일본 도쿄 및 인근 지역을 방문하게 된다.

이번 캠프에는 동경 아오바 인터네셔널 스쿨을 방문해 해외학생들과 교류를 통해 국제적 감각을 키우고 IB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한다. 특히, 일본의 와세다 대학교를 방문하여 특별 강연 및 학교 탐방을 통해 아이들에게 미래 비전에 대한 확신을 심어줄 예정이다.

또한 일본의 IT 전문학교인 HAL직업전문학교를 방문해 게임, 애니메이션, 로봇 등 다양한 IT산업에 대한 강의를 듣고, 직접 체험하는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대교에듀피아 관계자는 “이번 캠프는 글로벌 프로그램 체험을 통해 아이들이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며 “향후에도 아이들이 전세계에서 교육되고 있는 다양한 프로젝트 수업을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것이다”고 밝혔다.

캠프 모집인원은 학생과 학부모 각각 20명씩이며, ‘글로벌 리더 캠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교에듀피아에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사진제공=대교]

이현이 기자  sisacast33@naver.com

<저작권자 © 시사캐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