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21 (목)
KB국민은행, ‘KB락스타 청춘마루’ 청춘 드림 콘서트 개최
상태바
KB국민은행, ‘KB락스타 청춘마루’ 청춘 드림 콘서트 개최
  • 이현이 기자
  • 승인 2018.11.12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이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지난 9일, ‘KB락스타 청춘마루’에서 도시 속 꿈꾸는 청춘과 함께 즐기는 청춘 드림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KB락스타 청춘마루’는 지난 9월 도시문화 조성의 우수성을 인정 받아 ‘2018 대한민국 공간문화대상’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상한 것을 기념해 ‘도시’, ‘꿈’, ‘청춘’을 테마로 젊은 도시 문화 발전에 기여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번 청춘 드림 콘서트에는 SNS 이벤트를 통해 초청된 청춘 고객들이 참석해 KB락스타 청춘마루 지하 1층 스테이지의 노랑계단을 가득 채웠다. 공연 프로그램으로는 청춘마루 모델 위키미키 도연의 ‘뷰티팁을 공개하는 토크’와 함께 감성 보컬 폴킴의 공연이 진행됐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청춘마루 건축 스토리와 브랜드 이미지를 담은 문화 콘텐츠를 통해 젊은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공간으로 지속적으로 어필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노랑계단부터 이어지는 홍대 거리에 활력과 즐거움을 가득 채워 도시 문화를 향상시키겠다”고 밝혔다.   

한편, KB락스타 청춘마루에서는 11월 ‘도시 속 꿈꾸는 청춘’을 주제로 도시 사진으로 삶의 공간을 기록하는 이남선 포토그래퍼의 아시아 대표 도시 사진전, 도시를 바라보는 관점과 촬영 기법을 배워보는 아카데미, 대표 엘리트 금나나의 도시 속 빛나는 청춘으로 살아가기를 주제로 한 강연, 도시 인싸템 페이퍼 플라워 만들기 클래스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수능 수험생들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수능 당일 수험표 원본을 지참하고 KB락스타 청춘마루를 방문하면 청춘마루 굿즈를 선물받고, 오는 23일 진행될‘수능 탈출! 청춘 드림 콘서트’에 사전 신청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KB락스타 청춘마루 공식 페이스북,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제공=KB국민은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