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편집 2018.12.11 화 16:30
실시간뉴스
상단여백
HOME 사회 사회공헌
포스코건설, 사우디 장애아동 위한 사랑나눔 활동 전개청각장애 어린이들을 위한 언어치료용 보조기구 기증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주 기자)

포스코건설은 28일 사우디아라비아 수도 리야드에 위치한 장애아동학교에 청각장애 어린이들을 위한 언어치료용 보조기구를 기증했다. 사진은 기증식 현장.

포스코건설이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장애아동들을 위한 사랑나눔 활동을 펼쳤다.

포스코건설은 지난 28일 사우디아라비아 수도 리야드에 위치한 장애아동학교에 청각장애 어린이들을 위한 발성 연습기, 그림책 등 언어치료용 보조기구를 기증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증식에는 조병욱 주사우디아라비아 대사, 아와드 알 감디 장애아동협회 사무총장, 바데르 알바티 포스코건설 상무, 최강식 포스코건설 사우디아라비아 지사장 등이 참석했다.

아와드 알 감디 사무총장은 "재활치료 환경 개선에 애정과 관심을 보내준 포스코건설에 감사하다"며 "아이들의 언어발달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조병욱 주사우디아라비아 대사는 "사우디아라비아와의 우정을 더욱 강화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포스코건설에 감사의 말씀과 함께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포스코건설은 지난 2010년부터 매년 자사의 해외 사업장과 연계해 동남아시아, 중남미 등지에서 의료봉사, 문화교류축제 등 다채로운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현지인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포스코건설]

이현주 기자  guswnkey@naver.com

<저작권자 © 시사캐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