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45 (목)
컴투스, 복지관에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다
상태바
컴투스, 복지관에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다
  • 이현주 기자
  • 승인 2018.12.10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파 대비 단열 작업 봉사 진행 · 겨울철 방한 용품 전달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주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연말을 맞아 임직원들과 함께 복지관을 방문해 한파 대비 단열 작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에너지 취약 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기획한 이번 봉사활동에는 컴투스와 사단법인 글로벌쉐어, 금천구청, 청담종합사회복지관이 함께 했다.

지난 8일 컴투스 임직원들은 이른 오전부터 금천구에 위치한 청담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전문가의 교육을 받고 복지관 내 공동육아방의 단열 도배 작업을 진행했으며, 문풍지 부착 등 양로원 어르신 거주공간과 장애인 보호센터의 단열 및 방풍 작업을 실시했다.

또 청담종합사회복지관 및 양로원 시설 운영에 필요한 겨울철 방한 용품도 함께 전달했다.

이지호 컴투스 임지원은 "직원들과 함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돼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이번 활동을 통해 복지관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컴투스는 지난 2013년부터 사내 봉사단 '컴투게더' 활동을 통해 매 분기마다 임직원들과 함께 나눔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한 전세계 게임 유저와 함께 하는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컴투스 글로벌 IT교실을 조성하는 등 국내외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전세계 청소년 및 청년들을 위한 후원 사업을 꾸준히 시행하고 있다.

[사진제공=컴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