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3:27 (금)
대교, ‘2019 학부모가 뽑은 교육 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대교, ‘2019 학부모가 뽑은 교육 브랜드 대상’ 수상
  • 이현이 기자
  • 승인 2019.02.14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이 기자)

대교는 자사 대표 브랜드 ‘눈높이’와 중국어 교육 브랜드 ‘차이홍’이 ‘2019 학부모가 뽑은 교육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학부모가 뽑은 교육 브랜드 대상’은 초·중·고등학생 학부모 1,000명을 대상으로 교육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와 인지도, 만족도를 조사해 우수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는 상이다.

‘눈높이’는 학습자가 중심이 되는 ‘눈높이교육’ 철학을 실천하며 대한민국 교육 발전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으며, 학습지 부문에서 1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눈높이는 지난해 국내 교육업계 최초 자기주도학습관인 눈높이러닝센터를 통해 ‘공부역량 계발 서비스’라는 새로운 학습서비스를 선보였다. 이 서비스는 학습자의 내적 역량을 키워 ‘알아서 잘하는 아이’로 성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자기주도적인 학습 능력을 길러 주는 것에 초점이 맞춰진 신개념 교육 프로그램이다.

또한 중국어 학습 프로그램 부문에서 1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차이홍’은 중국어 기초부터 어학능력 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는 중국어 전문교육 브랜드이다. ‘차이홍’은 단계별 학습을 통해 성조 및 듣기·말하기·읽기·쓰기 능력을 체계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대교 관계자는 “지난 43년간 학습자가 중심이 되는 진정한 교육을 실현하고자 하는 노력이 학부모들에게 인정받은 것 같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교육 트렌드에 맞춰 고객에게 끊임없이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교육 기업의 자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대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