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58 (금)
대교, 9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위 선정
상태바
대교, 9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1위 선정
  • 이현이 기자
  • 승인 2019.02.19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이 기자)

대교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에 9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은 끊임없는 혁신 활동을 통해 우수한 경쟁력을 갖춘 동시에 사회적 기여도가 높은 기업을 선정하는 제도로, 혁신능력·주주가치·직원가치·고객가치·사회가치·이미지가치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대교는 지난 2011년 교육서비스 부문에 처음 선정된 이후 9년 연속 1위를 기록하는 영예를 안으며, 건강한 사회 구현에 기여하는 교육 전문기업의 위상을 확고히 했다.

특히 학생의 내적 역량을 키우는 ‘공부역량 계발 서비스’와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활용한 ‘써밋수학’을 통해 전문화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며, 대한민국에 새로운 교육의 가치를 창출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또한 사회공헌 브랜드 ‘더불어 배우다’를 통해 눈높이사랑을 실천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는 공로도 인정받았다. 대교는 △더불어 나눔, △더불어 성장, △더불어 배움, △더불어 지킴으로 활동 분야를 나누어 지속 가능한 후원 사업 모델을 직접 기획해 운영하며 건강한 사회 구현에 앞장서 오고 있다.

대교 관계자는 “항상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차별화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아울러 건강한 사회 구현에 최선을 다한 결과 9년 연속 존경받는 기업에 선정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주주, 직원 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한 혁신 활동을 멈추지 않으며 사회로부터 존경받는 건강한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대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