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편집 2019.3.21 목 15:53
실시간뉴스
상단여백
HOME 사회 사회공헌
매일유업 진암장학재단, 장학생 24명에게 장학금 5400만원 전달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주 기자)

김인순 진암장학재단 이사장이 진암 장학생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매일유업 진암장학재단이 2019년도 진암장학재단 장학생 24명을 선발하고, 장학금을 전달했다.

진암장학재단은 지난 26일 매일유업 평택공장 강당에서 ‘제23기 진암장학재단 장학증서 수여식’을 열고, 전남대학교 등 8개 대학교에서 총 24명의 학생을 선정, 5,400 만원 의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진암장학재단은 매일유업 창업주인 김복용 선대회장의 아호인 ‘진암(晋巖)’을 따서 만든 장학재단이다. 지난 1996년 김복용 창업주의 퇴직금을 모아 설립된 이후, 올해까지 23년 동안 총 687명의 학생들에게 약 12억여 원의 장학금을 전달하며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해왔다.

진암 장학생들과 부모님들은 수여식이 끝난 후 직원 식당에서 매일유업 임직원들과 함께 식사와 담소를 나누고, ‘매일우유’와 커피음료 ‘바리스타룰스’ 제품이 생산되는 과정을 견학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또 진암장학재단 관계자는 그동안 학생들을 훌륭하게 잘 키워주신 부모님과 친지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 진암 장학생 선정을 축하하는 의미로 매일유업의 성인영양식 ‘셀렉스’ 선물세트를 각 가정에 전달했다.

김인순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장학금을 수여받은 여러분이 성실히 학업에 매진해 우리사회에 꼭 필요한 인재로 성장해주길 바란다”며 “자랑스러운 진암장학생으로서 여러분의 앞날에 밝게 빛나는 일들만이 가득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매일유업]

이현주 기자  guswnkey@naver.com

<저작권자 © 시사캐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