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1:22 (목)
‘띵크잉글리쉬’, 혼자 기초 공부 가능한 온라인 영어 사이트
상태바
‘띵크잉글리쉬’, 혼자 기초 공부 가능한 온라인 영어 사이트
  • 정민호 기자
  • 승인 2012.05.11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의 수준에 맞게 혼자영어공부하기가 가능한 영어인강(인터넷 영어강의) 사이트가 화제다. 원하는 시간에 공부 할 수 있음은 물론 본인의 수준에 맞추어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해 바쁜 사람들의 영어공부 잘하는 방법으로 각광받고 있다.

초기 단순한 영어회화 동영상 강좌만 출시됐던데 반해 요즘은 생활영어, 영어문법, 독해, 발음, 영어단어외우기, 비즈니스 강좌 등 다양한 영어교육 솔루션이 출시돼 영어회화 잘 하는 법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기초 영어회화학습 동영상 강좌는 인터넷 이용자수 증가와 함께 고속성장을 해왔다. 고속성장의 대표적인 성공사례로는 왕초보 영어 전문 띵크잉글리쉬(www.j-thinkenglish.net, 대표 주세훈)를 들 수 있다.

2006년부터 꾸준한 업데이트로 네티즌들의 추천을 받아온 이 사이트는 2012년 현재 회원수가 7만 명이 넘어가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2000개가 넘는 수강후기는 온라인을 통해 영어공부 잘 하는 법을 마스터 하려고 하는 사람들의 반응을 보기에 충분하다.

24시간 기초 영어공부 가능

온라인 동영상 영어회화 교육은 인터넷이 연결된 컴퓨터만 있으면 24시간 원하는 시간에 영어공부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 중 하나다.

영어공부를 하기위한 방법으로 영어 학원을 가야 한다는 것은 알지만 바쁜 직장인들이나 학생들에겐 여간 지키기 어려운 일이 아니다.

띵크잉글리쉬의 경우 24시간 무제한 반복수강은 물론이고, 모든 영어강좌를 MP3 파일로 다운로드 가능하도록 서비스 하고 있어 컴퓨터가 없는 곳에서도 영어공부가 가능하게 했다.

5단계 세부적인 영어레벨로 자신의 수준에 맞는 영어공부 가능

알파벳 입문과정 부터 초중급회화까지 5단계로 구성된 영어 학습 커리큘럼으로 본인에게 가장 알맞은 수준의 영어공부가 가능하다.

각 단계별 동영상 영어레벨테스트를 제공하고 있어 해당하는 단계의 학습순서에 따라 진행하기만 하면 된다. 이는 영어 학원, 영어과외 등에서 배우기 힘든 왕기초영어를 공부 할 수 있어 초급 영어수강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선생님과의 커뮤니케이션

수강 중 궁금한 질문이 생겼을 때 인터넷 영어회화 강좌에서는 ‘질문’ 코너를 이용하여 수강자들의 질문에 답변 해주고 있다.

오프라인 영어학원에서만 가능할 것 같은 선생님과의 커뮤니케이션도 해결 했다는 평이다. 띵크잉글리쉬의 경우 영어강사가 직접 답변을 해주고 있어 수강자들의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기초영어회화, 문법, 독해, 발음, 비즈니스 영어까지 다양

영어공부를 하고자 하는 사람은 자신이 어느 부분이 부족한지 이미 알고 있다. 인터넷 동영상 영어강좌는 이러한 교육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띵크잉글리쉬는 한 개 사이트 내에 회화, 문법, 독해, 발음, 면접영어 등 다양한 강좌를 24시간 오픈하고 있어 수강자들의 반응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