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3:37 (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브랜드 새 단장..."디자인·컨셉·BI 리뉴얼"
상태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브랜드 새 단장..."디자인·컨셉·BI 리뉴얼"
  • 이현주 기자
  • 승인 2019.03.25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주 기자)

현대건설이 자사 아파트 브랜드인 ‘힐스테이트’의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과 컨셉을 정립하는 한편, 브랜드의 상징인 BI(Brand Identity)를 새롭게 단장한다고 25일 밝혔다.

현대건설은 브랜드 컨셉을 구체적으로 다듬어 소비자들에게 힐스테이트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고 인지도를 높여 국내 No.1 아파트 브랜드의 입지를 확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우선 힐스테이트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은 기존의 한글과 영문 동시 로고를 한글 로고로 통일한다.

또 로고에 표기된 ‘힐스테이트’ 글자를 기존 보다 150% 확대해 소비자들이 브랜드 식별을 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 기존의 와인 칼라도 음영을 없애고 단색으로 변경해 통일감을 주기로 했다.

특히 이번 브랜드 리뉴얼의 가장 두드러지는 변화는 아파트 단지 외벽이다.

영문 'Hillstate'로 표기되던 브랜드명을 대표 로고와 통일해 한글로 바꿔 표기하고, 여기에 현대건설의 품질경영과 신뢰성을 상징하기 위해 현대건설의 로고도 함께 표기한다.

이와 함께 현대건설 힐스테이트는 브랜드 철학을 기존의 ‘탁월함’에서 새로운 컨셉인 ‘라이프스타일 리더(Life-Style Leader)’로 구체화했다.

현대건설은 "단순한 주거공간을 넘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리더로서의 역할을 하겠다는 의지를 브랜드에 담은 것"이라 밝혔다.

또한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동종업계 최초로 주거공간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Life-Style Platform)’으로 규정하고, 주택전문가들이 고객들의 불만을 해결하고 요구사항에 맞춘 새로운 삶의 방식을 제공할 계획이다.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은 △세련된 삶(Stylish Life), △다채로운 삶(Various Life), △편안한 삶(Comfortable Life)이라는 3가지 고객 제공 가치로 정의한 것으로, 이를 상품으로 구체화한다는 전략이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는 올해 하반기 분양에 나서는 모든 신규 단지에 이러한 브랜드 철학이 담긴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을 적용해 구현할 예정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힐스테이트가 우리나라 최고의 아파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한지 13여 년의 시간이 흐른 상황에서 주택시장 1위 브랜드에 걸맞는 위상을 갖추기 위해 브랜드 이미지 리뉴얼에 나섰다”며 “힐스테이트의 인지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하는데 지속적으로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현대건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