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5:11 (목)
한국야쿠르트, '마음도 배달이 되나요?' 캠페인 진행
상태바
한국야쿠르트, '마음도 배달이 되나요?' 캠페인 진행
  • 이현주 기자
  • 승인 2019.03.26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야쿠르트 제품과 문자 메시지를 소중한 사람에게 전해보세요"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주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소중한 이에게 건강과 감동을 전하는 ‘마음도 배달이 되나요?(이하 ’마음 전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음 전달’ 캠페인은 한국야쿠르트 제품과 직접 작성한 문자 메시지를 함께 전하는 감성 이벤트로, 가족, 연인, 동료, 그리고 멀리 있어 만나지 못한 사람들에게까지 마음을 전달할 수 있다.

고객들은 그동안 한국야쿠르트의 대표 제품군인 발효유 등을 고마운 사람들에게 전달하면 좋겠다는 의견을 자주 제시해 왔으며,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마음 전달' 캠페인이 최초 기획됐다.

캠페인 참여는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에서 가능하다. 선물하고 싶은 제품에 대해 정기주문을 신청하고 마음을 표현한 메시지를 작성한 후 자동이체로 결제수단을 선택하면 된다.

신청을 완료하면 신선한 제품을 ‘프레시 매니저’가 대상자에게 직접 전달하고 미리 작성한 메시지는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전송된다.

류승우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담당자는 “‘마음도 배달이 되나요?’는 바쁜 일상 속에 직접 만나 감사함을 표시하기 어려운 현대인들을 위한 캠페인”이라며 “소중한 사람에게 건강과 마음을 함께 전달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캠페인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2천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비타민D 츄어블 2000 IU’를 증정한다. 또 고객들이 작성한 메시지 가운데 일부를 선정해 특별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야쿠르트는 해당 캠페인을 연중 실시할 계획이다.

[사진제공=한국야쿠르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