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9:51 (수)
롯데호텔, 인턴 채용 연계형 ‘채용 드림팀’ 운영... 모의면접·맞춤상담 진행
상태바
롯데호텔, 인턴 채용 연계형 ‘채용 드림팀’ 운영... 모의면접·맞춤상담 진행
  • 이현이 기자
  • 승인 2019.04.05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이 기자)

롯데호텔이 오늘 26일부터 '채용 드림팀'을 운영한다.

지속되는 고용한파 속에 롯데호텔이 취업준비생들의 역량 강화에 도움을 주고자 발 벗고 나섰다.

롯데호텔은 오는 26일 롯데호텔월드에 위치한 서비스 아카데미에서 ‘채용 드림팀’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채용 드림팀을 통해 모의면접과 1:1 맞춤 상담,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 등을 진행하고 국내외 체인 호텔의 인턴으로 채용될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모의면접은 롯데그룹의 면접관들이 실전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한다. 면접 후에는 평가를 비롯해 면접 노하우와 전략 등을 알려주는 시간도 마련, 기업의 실제 채용 면접관에게 공정하고 객관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개인별 면접시간은 20분 정도 소요될 예정이다.

모의면접 대상자들을 위한 서비스 교육 프로그램도 무료로 진행된다. 특강은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 연출법’ 및 ‘사회 초년생이 지켜야 할 직장 예절과 비즈니스 매너’ 등을 주제로 구성했다. 참가 대상자 전원에게 롯데호텔의 고급 어메니티를 특별 선물로 제공한다.

모의면접 평가 우수자는 국내외 롯데호텔의 최종면접을 볼 수 있으며, 최종면접 합격자에게는 해당 호텔의 신입 인턴으로 입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지원 신청은 오는 16일까지 롯데호텔 채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고, 참가 대상자는 개별 연락 및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지원 지원자격은 ▲만 20세 이상의 건강상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병역필 또는 군 면제자 ▲2019년 5월 입사 가능자(인턴 채용 연계 시) 등으로 자세한 내용은 롯데호텔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롯데호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