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21 (목)
한샘, '내일의 집' 광고 이벤트 진행... "고객의 집을 '내일의 집'으로"
상태바
한샘, '내일의 집' 광고 이벤트 진행... "고객의 집을 '내일의 집'으로"
  • 이현주 기자
  • 승인 2019.04.08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주 기자)

내일의 집 광고 영상.

㈜한샘은 ‘내일의 집’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객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집의 모습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1등(1명)에게 3천만원 상당의 리모델링 시공권을 선물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한샘 ‘내일의 집’ 광고 캠페인을 본 후 본인이 생각하는 ‘내일의 집’ 모습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찍어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한샘 SNS에 공유하면 된다. 사진의 경우 5장 이상, 영상의 경우 1분 이상인 경우 응모가 가능하다.

1등 당첨자에게는 리모델링 3천만원 시공권을 선물한다. 이를 통해 한샘이 새로 선보인 2019년 봄여름 트렌드를 반영한 4가지 리하우스 패키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집을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2등(1명) 당첨자에게는 한샘 프리미엄 부엌가구 ‘키친바흐’ 천만원 교환권을, 3등(3명) 당첨자에게는 일명 ‘호텔 침대’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유로 501 침대(Q)와 포시즌 유로6 기본형 매트리스(Q)를 제공한다.
 
당첨이 안되더라도 응모만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이어지며 당첨자는 오는 24일 한샘닷컴 이벤트 페이지 내 당첨자 확인을 통해 공지하고 개별적으로도 통보할 계획이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은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 화목, 성공이 깃든 ‘내일의 집’에서 살기를 바라며 이번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들의 집을 가고 싶고 머물고 싶은 ‘내일의 집’으로 바꿔주는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한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