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58 (금)
LH-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상생협력 간담회 개최
상태바
LH-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상생협력 간담회 개최
  • 이현이 기자
  • 승인 2019.05.09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이 기자)

LH(사장 변창흠)는 지난 7일 서울시 용산구 소재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에서 공정한 공사환경 조성을 위한 ‘LH-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상생협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정상호 협회장을 비롯한 주요 정보통신공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이번 간담회는 정보통신공사업계의 건의사항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 나아가 상생협력 소통창구를 확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서 양 기관은 △대형공사 중 정보통신공사 분리발주 △적정공사비 산정을 위한 표준품셈 활용 △제경비율 현실화 등 정보통신공사업계 현안에 대한 서로의 입장을 공유했다.

아울러 LH는 정보통신공사의 건전한 발전 및 품질향상 노력에 대해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및 정보통신공사 업체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정상호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회장은 “상생협력을 위한 LH의 헌신적인 노력과 성과에 감사하다”며 “정보통신산업 활력 제고 및 품질 확보를 위한 제도개선에 더욱 관심 가져주시길 부탁한다”고 밝혔다.

이에 한효덕 LH 건설기술본부장은 “정보통신산업의 발전을 위해 협회와 LH의 교류가 지속되기를 기원한다”면서, “자재회사․현장근로자 등 상대적 약자를 배려하는 공정하고 따듯한 건설현장 문화의 정착에도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화답했다.

[사진제공=LH]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