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9:47 (금)
[나 홀로 바캉스] ‘릴렉스 in 호캉스’... 가성비·가심비 모두 만족
상태바
[나 홀로 바캉스] ‘릴렉스 in 호캉스’... 가성비·가심비 모두 만족
  • 이현이 기자
  • 승인 2019.05.21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이 기자)

튼튼한 바캉스 편
맛있는 바캉스 편

☞편안한 바캉스 편

여의도 콘래드 서울 객실.

편안한 바캉스를 즐기는 최적의 방법으로 ‘호캉스(호텔과 바캉스의 합성어로 호텔로 바캉스를 떠나는 것)’를 선택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넓고 깨끗한 객실과 다양하게 준비된 식사, 유유자적 즐길 수 있는 수영장 등이 호캉스를 선택하는 이유가 될 것이다. 늘어나는 호캉스족에 호텔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내놓고 있어, 똑똑한 소비로 편안한 바캉스를 즐길 수 있다.

-여의도 콘래드 서울... 창립 100주년 기념, 객실 50% 할인
여의도 콘래드 서울은 호텔이 속한 글로벌 호텔 체인 힐튼그룹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지난 20일부터 오는 24일 오후 4시까지 '플래시 세일'을 시행한다. 플레시 세일을 통해 20일부터 9월30일까지 객실을 최대 50%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

특히 이 기간은 여름 휴가철 성수기와 추석 연휴 등이 모두 포함돼 만족도가 매우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예약과 문의는 콘래드 서울 공식 홈페이지 접속 또는 전화로 할 수 있다. 

여의도 콘레드 서울은 총 434개의 한강과 도심 스카이라인 조망의 객실과 다양한 연회 시설과 각종 식음(F&B) 시설, 최고급 웰니스 센터 등을 보유하고 있다. 

여의도 콘래드 서울 실내수영장.

-메이힐스 리조트... 자연속에서 즐기는 여유
서울에서 2시간 거리, 청정의 도시 강원도 정선군 해발 700m에 위치한 메이힐스 리조트는 사계절 다양한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천혜의 자연과 관광명소로 둘러쌓인 곳이다.

내국인 출입이 가능한 국내 유일의 강원랜드 카지노와 국내최고 해발 1100m 청정 고원에 위치한 하이원 C.C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축제도 풍성하다.

또 24시간 스파&찜질방, 편의점, 당구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7~8월 여름 기간에는 야외 수영장, 야외 바베큐장 등의 시설이 운영된다.

롯데호텔 뷔페 레스토랑 '레이크 플라자'.

-롯데호텔제주... ‘레이지 모멘트’ 패키지로 길게 누리는 호캉스
롯데호텔제주는 1박에 27시간 동안 투숙할 수 있는 ‘레이지 모멘트’ 패키지를 오는 7월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객은 투숙 첫째 날 오후 2시에 체크인한 후 둘째 날 오후 5시에 체크아웃해 최장 27시간 동안 호텔에서 다양한 패키지 특전을 이용하며, 아쉬움 없는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다.

디럭스 가든 룸 1박, 오후 5시 레이트 체크아웃, 모모야마 런치 스페셜 ‘무제한 초밥정식’, 풍차라운지, 해온 패밀리 1세트, 해온 스위밍 쿠션 1개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패키지는 일요일부터 화요일까지 체크인 가능하다.

[사진=여의도콘래드서울, 제주롯데호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