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21 (목)
[Hot item] ‘쾌적하고 트렌디하게’... 내가 선택한 ‘바캉스 인싸템’은?
상태바
[Hot item] ‘쾌적하고 트렌디하게’... 내가 선택한 ‘바캉스 인싸템’은?
  • 이현이 기자
  • 승인 2019.07.0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이 기자)

스트레치 엔젤스 ‘아이스 젤리 파니니백’, 카카오프렌즈 ‘핑크하와이’, 스파오 ‘스파오x노라조 쿨테크 시리즈’.(좌측부터)
스트레치 엔젤스 ‘아이스 젤리 파니니백’, 카카오프렌즈 ‘핑크하와이’, 스파오 ‘스파오x노라조 쿨테크 시리즈’.(우측부터)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업계는 다양하고 참신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여름을 화려하게 수놓을, 바캉스 시즌을 더욱 쾌적하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아이템을 소개한다.


물놀이에 필수템 ‘아이스 젤리 파니니팩’
특히 올여름 바캉스를 책임질 인싸템으로 떠오르는 것은 바로 물에 젖지 않고 오염에 강해 시원함은 물론 편안함까지 챙길 수 있는 PVC 파우치다. 스트레치 엔젤스는 여름 시즌에 맞춰 투명한 홀로그램 PVC 소재로 특별 제작된 ‘아이스 젤리 파니니백’ 출시했다. 리조트룩 혹은 섬머 페스티벌 룩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실버, 핑크, 블루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크로스백, 벨트백, 숄더백 등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사랑스럽고 시원하게 ‘핑크하와이’
카카오프렌즈는 휴양지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2019 여름 에디션 ‘핑크하와이’를 출시했다.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옷을 입은 ‘파인애플 라이언’과 앙증미를 뽐내는 조개 모양의 ‘쉘 어피치’를 메인으로, 여름 바캉스를 위한 물놀이 용품뿐 아니라 더위를 날려줄 선풍기, 여름용 파자마 등 지난해보다 더욱 다채로운 제품군으로 구성했다.

편하고 가볍게 ‘스파오x노라조 쿨테크 시리즈’
이랜드월드의 SPA브랜드 스파오는 시원한 느낌의 콜라보레이션 ‘스파오x노라조 쿨테크 시리즈’로 지난해 동기간 대비 2배가 넘는 매출 판매를 기록하며 새로운 패션 인싸템으로 등극했다. 스파오 쿨테크 상품은 지난해 대비 중량을 낮추고 타이트한 핏을 개선해 더욱 가볍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개선됐으며, ‘쿨진’, ‘이너웨어’, ‘스포츠 기능성웨어’, 그리고 ‘반팔티셔츠, 슬르브리스&반바지’ 등 총 4개의 큰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업계 관계자는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아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트렌디하거나 참신한 제품 출시로 ‘인싸템’ 타이틀 획득을 위한 업계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스트레치엔젤스·카카오프렌즈·스파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