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Fun한 솔로]나를 위한 작은 사치 ‘네일아트’... 올 여름 ‘인싸’ 디자인은?
상태바
[Fun-Fun한 솔로]나를 위한 작은 사치 ‘네일아트’... 올 여름 ‘인싸’ 디자인은?
  • 이현이 기자
  • 승인 2019.07.08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가가 추천하는 올여름 핫한 네일아트 No.7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이 기자)

자기만족을 최우선에 두는 가치 지향적 소비를 추구하는 나심비(나+가심비)를 중시하는 현대인들이 늘고 있다. 나심비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넘어 가격에 상관없이 본인의 만족도가 최우선인 자기 만족형 소비심리를 말한다.

특히 네일아트는 오롯이 ‘나를 위한 투자’와 ‘나를 표현하는 중요한 아이템’으로 자리잡으며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고 있다.

여름은 네일아트 시장의 성수기라 할 수 있다. 샌들이나 슬리퍼 등 노출이 많은 계절이기 때문에 페디큐어로 여름 맞이를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화려하고 다양한 네일아트는 기분전환은 물론 개성을 표현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나심비를 중시하는 이들의 만족도를 채워준다.

네일아트는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자신을 큰 돈 들이지 않고 자신을 표현할 수 있다. 또한 얇고 짧아진 옷차림에 네일아트로 포인트를 줄 수 있어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메니큐어는 물론 네일팁, 네일스티커, 파츠 등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컬러와 디자인, 액세서리를 통해 나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네일아트. 네일아트 전문가는 올 여름 핫한 인싸템으로 어떤 디자인을 추천했을까?

No.1 바다네일
여름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바다’를 손발 가득 담아 시원하게 계절감을 느낄 수 있어 센스가 돋보이는 디자인이다. 바다와 어울리는 파츠를 이용하면 여름에 제격인 블링블링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No.2 야광네일
한여름의 불금에 딱 어울리는 야광네일로 인싸력을 폭발시켜 보자. 

No.3 유니콘네일
반짝반짝 환상속 유니콘이 내 손톱에 ‘쏙’ 들어오면 소녀감성이 ‘뿜뿜’. 유니콘만큼이나 환상적인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No.4 크리스탈네일
바캉스에 제격인 크리스탈네일은 반짝반짝하고 화려해서 시선강탈을 불러온다.

No.5 트윈네일
친구와의 트윈룩이 부담스럽다면 트윈네일은 어때?

No.6 네온네일
보기만 해도 시원한 네온은 여름에 역시 제격이다. 네온네일로 시선집중!

No.7 머메이드네일
인어공주의 비늘을 그대로 옮겨 담았나? 반짝반짝 영롱한 네일아트로 손발톱에 오로라 광채를 입혀보자.

Tip. 네일아트 주의사항
지나친 유행을 쫓는 것 보다 본인의 피부타입과 손발톱 모양에 따라 컬러 및 액세서리를 선택해야 하며, 숙련되지 않은 비전문가가 시술할 시 자칫 손발의 건강을 해칠 수 있으므로 유의해야 한다.

[사진=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