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45 (목)
[Hot item] 열대야 극복 프로젝트①... 시원한 커피로 ‘더위 타파’
상태바
[Hot item] 열대야 극복 프로젝트①... 시원한 커피로 ‘더위 타파’
  • 이현이 기자
  • 승인 2019.07.12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이 기자)

찌는 듯한 열대야가 시작되면서, 열대야를 극복하기 위해 각자의 방법으로 고군분투하며 무더운 여름밤을 보내고 있을 것이다. 에어컨이나 선풍기 등 냉방용품을 이용하면 좋긴 하나 전기요금 걱정에 전원 버튼을 누르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니다.

그럴 때 시원한 음료로 하루의 피로는 물론 더위까지 씻어낼 수 있어 냉음료를 찾는 이들은 더위만큼이나 늘고 있다. 식음료업계로 파우치제품에서 컵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더위사냥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

열대야에 몸부림치는 이들에게 ‘지상낙원’을 맛보여줄 쿨한 제품을 소개한다.

GS25 편의점에서 단독 판매중인 ‘카페 드롭탑 스페셜티 커피 파우치’ 2종은 여름을 맞아 판매량이 꾸준히 상승중에 있다. 뛰어난 품질의 스페셜티 블렌드 커피를 파우치형 용기에 개별 포장해 간편하게 휴대하며 즐길 수 있다.

브라질 카삼부 원두를 사용해 클린한 산미와 고소한 끝맛을 자랑하는 ‘스페셜티 아메리카노’와 에티오피아 원두를 사용해 풍부한 향미를 느낄 수 있는 ‘에티오피아 시다모 아메리카노’ 2종으로 구성, 얼음컵에 담아 시원하게 즐기면 열대야 극복은 쉽게 해결된다.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콜드브루 스위트블랙’은 칸타타 콘트라베이스의 진하고 깔끔한 콜드브루 커피에 기분 좋은 단맛을 더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찬물 또는 상온의 물을 이용해 커피를 추출하는 콜드브루 방식을 사용, 진하고 깔끔한 맛을 살린 콜드브루 커피에 설탕은 더해 부담스럽지 않은 기분 좋은 단맛을 느낄 수 있다.

동원F&B 덴마크가 베트남 정통 카페 브랜드 콩카페와의 콜라보를 통해 선보인 ‘콩카페’ 2종은 베트남 현지의 오리지널 레시피를 국내 소비자의 입맛에 맞도록 개발한 제품이다. 콩카페 코코넛라떼는 은은한 코코넛 향이 느껴지는 달콤함이 특징이고, 콩카페 연유라떼는 연유의 달콤함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사진제공=카페드롭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