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8:13 (목)
[편의점 꿀조합] 홍어회+수육+김치... 나만의 ‘삼합’ 2분 만에 완성!
상태바
[편의점 꿀조합] 홍어회+수육+김치... 나만의 ‘삼합’ 2분 만에 완성!
  • 이현이 기자
  • 승인 2019.07.22 17:3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이현이 기자)

톡 쏘는 홍어와 담백한 수육, 거기에 매콤한 김치까지. 그러나 홍어삼합을 먹기 위해 혼자 식당에 가기엔 망설여지는 메뉴다. 그렇다고 포기? NO! 우리에겐 편의점이 있다.

만능 편의점이 홍어삼합까지 품었어? 놀라는 이들도 적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정확히 말해 홍어삼합 메뉴를 판매하는 편의점은 안타깝게 아직 없다. 다만 그 조합을 이룰 재료를 판매할 뿐이다.

홍어삼합을 이룰 편의점 꿀조합 메뉴를 살펴보자.

먼저 GS25에서 ‘삭힌 홍어회’를 구입한다. 이 제품은 아르헨티나산으로 130g이 들어있다. 깔끔하게 진공 포장된 홍어회에 초고추장까지 함께 구성, 코를 톡 쏘는 알싸한 홍어를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다. 고소하고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의 홍어회는 그 자체만으로도 일품인 맛을 자랑하지만, 삼합을 위해 잠시 참는 걸로!

다음으로 구입할 메뉴는 수육이다. 역시 GS25에서 판매하는 ‘보쌈수육’은 김치까지 들어있어 삼합으로 안성맞춤이다. 독일산 삼겹살을 사용했고 중량은 320g이다. 삼겹살 기름의 고소함과 살코기의 부드러움이 적절히 조화를 이루는 이 제품은 전자레인지에 1분 정도 데우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구입만으로 삼합 만들 준비는 완료. 홍어회와 수육, 김치까지 그릇에 담아 맛있게 먹기만 하면 끝. 이제 계절과 장소에 상관없이 홍어삼합을 즐길 수 있다.

편의점 꿀조합 홍어삼합을 즐기는 이들은 “홍어삼합을 좋아하지만 혼자 가서 주문해 먹기에는 양이 많아서 포기하곤 했다. 편의점표 홍어삼합은 혼자 먹기에 충분한 양과 적절한 가격대가 메리트다”, “편의점 홍어삼합은 식당에서 먹던 홍어삼합에 견줄만한 퀄리티”, “홍어삼합 만드는데 3분도 안걸린다”고 말한다.

[사진=시사캐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민정 2019-07-25 13:54:30
유익한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