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 박민영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2019년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취득했다.
스타벅스는 지난 12일 공정거래위원회(위원장 조성욱)와 한국소비자원(원장 이희숙)이 주관한 2019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고객서비스 향상 노력과 환경 및 지역사회공헌 활동 등 소비자 중심의 경영체계 구축을 통한 소비자 지향적 경영문화 확산과 소비자 후생 증대 기여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아 소비자중심경영 우수기업 인증서를 취득했다.
스타벅스는 그 동안 종이빨대 전사 확대 도입 등의 친환경 캠페인 전개 및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사이렌 오더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등의 IT 혁신, 다양한 고객 접점 서비스 향상을 위한 노력 등을 펼쳐 온 바 있다.
스타벅스 송호섭 대표이사는 “고객과 파트너, 협력사 모두가 우리의 고객이라는 입장에서 다양한 개선 노력을 진행해 온 바 있다.”라며, “이번에 관련 인증을 취득한 만큼 자부심을 갖고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에 대한 서비스 및 만족도 제고를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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