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6:34 (수)
3040 싱글라이프, 가심비 채워주는 신용카드 혜택
상태바
3040 싱글라이프, 가심비 채워주는 신용카드 혜택
  • 이민선 기자
  • 승인 2020.02.23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용카드 여러개로 필요한 혜택만 쏙쏙 골라 사용해보자

연회비 다소 비싸지만 생활, 여행, 쇼핑 등 보다 큰 혜택 누릴 수 있어

(시사캐스트, SISACAST= 이민선 기자)

사회초년생 때보다 더 나은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3040 싱글라이프. 신용카드 여러개로 필요한 혜택만 쏙쏙 골라 사용해 훨씬 스마트한 카드 생활을 누릴 것이다. 오늘은 각자 생활 패턴에 따라 생활 밀착형, 여행 밀착형, 쇼핑형 등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카드를 혜택별로 모아봤다.

 

구독 경제 맞춤 카드, 신한 Deep Once Plus

(사진 = 신한 Deep Once Plus)

신한 Deep Once Plus 카드는 멜론이나 넷플릭스 등의 디지털 구독 서비스와 월납, 렌탈에 들어가는 결제금에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대표적인 고정지출인 통신비, 가스·전기 공과금, 아파트관리비도 할인해준다. 

포인트는 렌탈, 생활 월납, 디지털 구독 이렇게 세 영역으로 나눠 제공된다. 렌탈에는 LG전자 케어솔루션, 웅진코웨이, SK매직, 쿠쿠홈시스, 교원웰스 등이 포함되며, 스타벅스 자동충전 건도 포함된다.

전월 실적이 120만원 이상이면서 5개 렌탈사의 이용금액을 Deep Once Plus 카드로 자동이체한다면 최대 3만5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 구독 서비스와는 별도로 ‘Plus 서비스’로 커피, 편의점, 해외 이용 시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쓸 때마다 적립되는 건 아니고, 영역별로 누적 이용금액이 5만 원 이상일 경우 포인트를 받는다.

 

항공 마일리지로 돌려받는 삼성 & MILEAGE PLATINUM(스카이패스)

(사진 = 삼성 & MILEAGE PLATINUM)
(사진 = 삼성 & MILEAGE PLATINUM)

자잘한 할인혜택보다 항공 마일리지로 크게 돌려 받고 싶다면 이 카드를 선택해보는 것은 어떨까? 일명 앤마카드로 불리는 이 카드는 전월 실적과는 무관하게 모든 가맹점에서 1000원당 스카이패스 1마일리지가 적립된다. 백화점, 주유, 커피, 택시 등은 특별적립으로 1000원당 2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

또 항공 마일리지 적립 외에도 인천공항 발렛파킹 무료, 마티나 라운지 본인 무료, 커피 서비스 외에도 공항 내 식음료 매장 10% 또는 15% 할인과 아티제 음료 구매시 아메리카노 무료 서비스도 제공된다. 

국내 전용 카드는 연회비 4만7천원, 해외겸용 4만9천원이다. 첫 한달은 전월 실적과 관계 없이 위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전월 30만원 사용해야 혜택이 유지된다. 

 

쇼핑에서 크게 할인받자! KB국민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

(사진 = KB국민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
(사진 = KB국민 탄탄대로 올쇼핑 티타늄)

생활에서 쇼핑이 차지하는 부분이 크다면 이 카드를 고려해볼 만하다. 대형마트, 홈쇼핑, 온라인쇼핑몰, 인터넷면세점, 가전제품까지 10%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 통신비와 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 요금을 자동납부 등록한다면 모두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CU, GS 편의점, 커피 전문점 업종이 5%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SK 주유소, GS칼텍스가 리터당 100원이라는 큰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카드는 전월 실적 40만원 이상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실적에 따라 월 할인한도가 달라진다.

국민 티타늄(TITANIUM) 카드는 국민에서 나오는 일반적인 신용카드에 비해 연회비가 3만원 이상으로 다소 비싸게 느껴질 수 있지만, 국내 공항라운지 연 2회 무료 이용, 인천공항 및 국내 특급호텔 발렛파킹 혜택 등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