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21 (목)
하이트진로 미국법인, 교민 대상 코로나19 방역 물품 지원
상태바
하이트진로 미국법인, 교민 대상 코로나19 방역 물품 지원
  • 박민영 기자
  • 승인 2020.04.10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캐스트, SISACAST= 박민영 기자)

지난 8일  미국 LA총영사관에서 강경태 하이트진로 미국법인장(오른쪽)과 김완중 LA총영사관 총영사(왼쪽) 등이 참석한 가운데, 마스크와 물티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했다.
지난 8일 미국 LA총영사관에서 강경태 하이트진로 미국법인장(오른쪽)과 김완중 LA총영사관 총영사(왼쪽) 등이 참석한 가운데, 마스크와 물티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했다.

하이트진로아메리카(법인장 강경태)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지역 교민들을 대상으로 방역 물품을 지원했다고 10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아메리카 법인사옥은 LA 한인타운과 얼바인시 중간에 위치하고 있으며, 우리 교민들과의 교류에 힘쓰고 있다.

하이트진로아메리카는 주 로스앤젤레스 대한민국 총영사관(LA 총영사관)을 통해 마스크와 물티슈 등의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기증한 물품들은 우리 교민들은 물론, 방역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현지 공공기관 및 병원 등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하이트진로아메리카 강경태 법인장은 “코로나19감염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LA지역 교민들과 의료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부분들을 발굴하고 나눔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