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캐스트, SISACAST= 윤지영 기자)
구독경제라 하면 우유와 신문만을 떠올리는 시대는 지났다. 이제 아는 사람은 다 안다는 구독경제의 대표 플랫폼, '넷플릭스', '유튜브'는 더 이상 말할 것도 없고 수건, 침구류, 속옷, 빵, 회, 차 등 다양한 물건을 구독할 수 있는 세상이 왔다. 구독경제가 이렇게 뜨기 시작한 이유는 무엇일까?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캐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시사캐스트, SISACAST= 윤지영 기자)
구독경제라 하면 우유와 신문만을 떠올리는 시대는 지났다. 이제 아는 사람은 다 안다는 구독경제의 대표 플랫폼, '넷플릭스', '유튜브'는 더 이상 말할 것도 없고 수건, 침구류, 속옷, 빵, 회, 차 등 다양한 물건을 구독할 수 있는 세상이 왔다. 구독경제가 이렇게 뜨기 시작한 이유는 무엇일까?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