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38 (금)
광동제약, 쯔양과 함께 'Na를 가볍게'를 주제로 먹방 영상 제작
상태바
광동제약, 쯔양과 함께 'Na를 가볍게'를 주제로 먹방 영상 제작
  • 박민영 기자
  • 승인 2020.06.24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동 옥수수수염차 슬로건인 'Na를 가볍게'를 주제로 먹방 영상 제작
- 단짠음식 함께 하며 '단짠중화'라는 신조어도 선보여

(시사캐스트, SISACAST= 박민영 기자)

광동 옥수수수염차와 인기 유튜버 쯔양이 함께 한 유튜브 영상 중 한 장면.
광동 옥수수수염차와 인기 유튜버 쯔양이 함께 한 유튜브 영상 중 한 장면.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광동 옥수수수염차 슬로건인 'Na를 가볍게'를 주제로 인기 유튜버 쯔양과 함께 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쯔양이 SNS 상 유명한 단짠음식들로 먹방(음식을 먹는 방송)을 선보이며 광동 옥수수수염차를 함께 마시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쯔양은 영상에서 도넛치킨버거와 매운 닭발, 마카롱 등을 대결 형식으로 '클리어'하면서 달고 짠맛을 옥수수수염차로 중화했다. 쯔양은 이에 대해 '단짠중화'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내며 연이어 음료를 마시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보통 사람은 엄두도 내지 못할 양의 단짠 음식을 가볍게 해치운 쯔양은 "광동 옥수수수수염차가 단짠음식에 대한 부담을 없애주는 것 같다"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올해 광동 옥수수수염차 슬로건은 'Na를 가볍게'로, 스스로의 건강을 챙기는 ‘Na’와 나트륨을 뜻하는 'Na'를 중의적으로 표현했다"며 "달고 짠 음식에 익숙한 2030세대에게 광동 옥수수수염차를 제안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