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18 (금)
컴투스 ‘워너비챌린지’, 시원한 바캉스 이벤트 실시!
상태바
컴투스 ‘워너비챌린지’, 시원한 바캉스 이벤트 실시!
  • 박민영 기자
  • 승인 2020.07.31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컴투스 ‘워너비챌린지’, 집에서 즐기는 랜선 ‘바캉스 이벤트’ 단계별 진행
- 이벤트 스테이지 참여 시, 캐릭터 별 한정판 바캉스 영원 카드 증정
- ‘은결’의 생일 맞아 게임 접속 시, ‘은결이의 생일 축하 감사 선물’ 제공

(시사캐스트, SISACAST= 박민영 기자)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모바일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에서 휴가 시즌을 맞아 시원한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늘(31일)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여름철 휴가 시즌을 맞아 바캉스 특집으로 꾸며졌으며, 1, 2차로 나누어 단계별로 진행된다. 유저들은 이벤트를 통해 4명의 주인공과 함께하는 쿨하고 달콤한 바캉스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먼저 공개되는 '한여름 전설 속의 주인공'과 '황금빛 해변에서의 시간' 이벤트 스테이지에서는 ‘비오’와 ‘하현’이 등장하는 바캉스 콘셉트의 신규 스토리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미션 달성 시 각 캐릭터 별 한정판 영원 카드를 보상으로 받아볼 수 있다. 주인공 ‘태희’와 ‘은결’이 중심이 되는 바캉스 이벤트 후속편은 오는 8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해당 기간 중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팥빙수’ 아이템을 게임에 필요한 ‘골드’, ‘붉은실’, ’독서실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바캉스 마켓’도 운영돼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그 밖에도 ‘워너비챌린지’에서는 게임 내 인기 캐릭터인 ‘은결’의 생일을 기념해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오는 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은 ‘은결이의 생일 축하 감사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여름 바캉스 이벤트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워너비챌린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