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24 18:26 (금)
지프(Jeep®), 연장 보증 및 고객 안심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지프(Jeep®), 연장 보증 및 고객 안심 프로모션 진행
  • 박민영 기자
  • 승인 2021.02.0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1년식 레니게이드, 체로키, 그랜드 체로키에 연장 보증 및 고급 소모품 패키지 혜택 제공하며 고객 안심 프로모션 선보여
- 최고의 제품과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든든한 파트너로서 고객 안전 지원 나서..

(시사캐스트, SISACAST= 박민영 기자)

지프(Jeep®), 연장 보증 및 고급 소모품 패키지 혜택과 함께 고객 안심 프로모션 진행
지프(Jeep®), 연장 보증 및 고급 소모품 패키지 혜택과 함께 고객 안심 프로모션 진행

지프(Jeep®)가 2월 출고 고객 대상 연장 보증(Jeep Care) 및 고급 소모품 패키지 혜택(Mopar Vehicle Protection PLUS)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고객의 안심 주행을 지원한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 차종은 21년식 지프 레니게이드, 체로키, 그랜드 체로키로 최대 180만 원 상당의 ‘지프 연장 보증(JEEP® EXTENDED WARRANTY)’ 프로모션이 제공된다. 기본 보증 기간(36개월 또는 60,000km)이 만료되어도 해당 연장 보증 프로그램으로 총 5년 또는 100,000km 중 선 도래 시점까지 안심하고 운행할 수 있다.

또한, 21년식 레니게이드와 체로키 모델에는 고급 소모품(고급 합성유, 프리미엄 헤파 캐빈 필터 등) 교환 패키지 혜택을 제공하는 MVP(Mopar Vehicle Protection) PLUS 프로그램을 지원하여 소모품 유지보수 부담을 줄여준다.

여기에 레니게이드에는 자동차 보험료 , 체로키에는 주유 상품권이 추가로 지원된다.

아울러,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할인 대상 차종 재구매 고객의 경우 3%의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 받을 수 있으며, 전 차종을 대상으로 블랙박스 및 하이패스 2종 세트를 지원한다.

제이크 아우만 지프 코리아 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이 안심하고 지프와 함께 어디든 모험을 떠나며 자유, 열정 등 지프의 핵심가치를 공유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지프는 SUV의 대표 브랜드로 모든 고객분께 최고의 제품과 더욱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